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 안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/반품] 마음에 안 드는데 바꿀 수 있나요?
작성자 [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24 18:42: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4

사이즈 미스/안 어울려요... etc


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,

최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, 직접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신청 접수 전에 임의로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 처리되며, 해당 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될 경우, 고객 귀책 사유로 분류되어 운임료 및 상품가 전액이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3PL을 통해 배송업무를 처리하고 있어, 배송비 분실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배송비는 반드시 계좌 이체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  임의로 상품과 동봉해 배송비를 지불했어도, 분실 시엔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

* 최초 수령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은 경우

  • - 최종 결제 금액이 7만원 미만 : 무료 배송비 회수 + 추가 운임료 발생 시 고객 부담
  • - 최종 결제 금액이 7만원 이상 : 추가 운임료 발생 시 고객 부담

* 최초 수령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지 않은 경우

  • - 최종 결제 금액이 7만원 미만 : 추가 운임료 발생 시 고객 부담

교환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
[ 교환 접수 방법 및 절차 안내 ]

교환 시, 고객 진행 프로세스
구매 사이트 로그인 - 구매 내역 - 교환 신청 접수 - 승인 요청 대기 - 교환 택배 전달(상품 분실 우려로 직접 전달 권장/분실 시 고객 과실)

교환 시, 업체 진행 프로세스
교환 신청 접수 확인 및 승인 - 회수 지시 접수(기사님 방문 요청) - 상품 입고 확인 후 상태 체크(물류 센터) - 교환 상품 확인 후 발송 처리

* 배송비는 반드시 계좌 이체로 지불(동봉 불가/분실 시 배송비 추가 결제)

반품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
[ 반품 접수 방법 및 절차 안내 ]

반품 시, 고객 진행 프로세스
구매 사이트 로그인 - 구매 내역 - 반품 신청 접수 - 승인 요청 대기 - 반품 택배 전달(상품 분실 우려로 직접 전달 권장/분실 시 고객 과실)

반품 시, 업체 진행 프로세스
반품 신청 접수 확인 및 승인 - 회수 지시 접수(기사님 방문 요청) - 상품 입고 확인 후 상태 체크(물류 센터) - 환불 처리 진행

* 반품 상품이 수거된 뒤에 환불이 진행되며,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약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 또한 기사님 방문 시 상품이 바로 수거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기한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 (매주 화요일, 목요일에 환불 처리 진행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